카테고리 없음

명품 브랜드들이 만드는 카페...

dndPark11 2023. 5. 11. 08:29

(출처) 명품 브랜드가 카페를 만드는 이유 (https://blog.socialmkt.co.kr/951?utm_source=oneoneone)

 

 

명품 브랜드 카페

 

[카페 종류]

- 폴로 랄프로렌 : 랄프스 at 도쿄, 이 운영

루이비통 : 5/4~6/15 at 압구정, 팝업 레스토랑(런던 미슐랭 레스토랑 이코이’)

A.P.C : A.P.C카페 at 롯데백화점 동탄

IWE(시계) : 센터커피와 콜라보로 명동에

디올 : 성수동에 팝업스토어(커피가 2만원? 예약 필수)

 

왜 이렇게 카페, 팝업스토어를 만들지?

- 소소한 금액으로 경험하는 명품 브랜드

몇 백만원은 못 쓰지만 몇 만원으로 명품 브랜드를 쉽게 접할 수 있어

sns에 자랑하기 좋고

- 팝업스토어 hot한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즐비. 새로운 방문 트렌드. 짧고 굵게 브랜드 컨셉을 노출하고 인식시키는 효과. 나중에 돈 벌면 사러 와~

 

(느낀점)

명품 브랜드는 급할 게 없다. 이미 어른들은 꾸준히 소비해 나가고 있다. 그리고 새로운 소비층이 필요한데 그게 젊은 MZ.

문턱이 높으면 넘을 생각도 안하겠지. 젊어서부터 자주 보고 브랜드랑 친숙해 지면 나중에 돈 벌면 비싸도 잘 살 수 있겠지.